자유소프트
자유PDF
자유PDF 소개
PDF 변환 및 편집
PDF를 HWPX로 변환
PDF 문서 번역
PDF 공유 및 양식
PDF문서 접근성
지원센터
온라인 도움말
자주 묻는 질문
회사소개
회사소개
뉴스·보도자료
로그인
회원가입
다운로드
구매하기
자유소프트
회원가입
회원가입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자유소프트(이하 "회사"라 한다)이 홈페이지(jayoo.kr)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이용 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 3. 가입 : 회사가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4. 회원 : 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5. 이용자번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가능함) 6. 패스워드(PASSWORD)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7. 이용 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이후 그 이용 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① 이 약관의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공지사항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서비스 화면에 공지하며, 공지후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③ 이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되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4조(준용규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제6조(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회사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서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2.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3. 이용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미비 되었을 때 제8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9조(회사의 의무)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회사 또는 직원, 관리자를 사칭, 혼동시키거나 이와 유사하다고 판단되는 행위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에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1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필요에 따라 자신의 메일, 게시판, 등록자료 등 유지보수에 대한 관리책임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임의로 삭제,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물이나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을 등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이와 같은 내용물을 게재하였을 때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2조(게시물 관리 및 삭제)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회사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광고글 또는 광고글과 유사한 성격의 글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4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시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5조(서비스 이용 책임)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 음란사이트 링크, 상용S/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영업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7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인터넷을 통하여 해지신청을 하여야 하며, 회사에서는 본인 여부를 확인 후 조치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 30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1. 타인의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4.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9. 회사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0. 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11.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2. 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6장 기 타 제18조(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9조(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0조(면책 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회사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21년 2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회원가입약관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안내
주식회사 자유소프트(이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및 권익을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이용자의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이 개인정보취급방침은 시행일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가능한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홈페이지(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귀하의 권리와 개인정보에 대한 통제권은 회사의 모든 사람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①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비용 정산 : 제품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금융거래(결제 등)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② 회원 관리 : 제품 및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개인 식별, 불량 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가입 및 구매 의사 확인, 연령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 처리, 고지사항 전달 ③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접속 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활용. ④ 제품 개선 활동 : 제품 및 서비스 이용에 따른 오류 해결, 사용성 개선 등 제품 개선 활동 ⑤ 시스템 보안 및 안정성 평가 2. 개인정보의 처리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비회원 서비스, 상담, 서비스 신청, 제품 개선 활동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① 회원 공통 : [필수항목] 아이디, 이메일, 비밀번호, 이름, 휴대전화번호 [선택항목] 직장명 기업회원 : [필수항목] 회사명, 부서명 [선택항목] 회사 전화번호 ② 비회원 구 매 : [필수항목] 이름,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비밀번호, 주소 [선택항목] 전화번호 제품문의 및 상담 : [필수항목] 이름, 이메일주소 ③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및 서비스 신청 다운로드 : 성명, 회사명, 이메일, 전화번호, 필요한 라이선스 수, 또는 문의의 성격에 따라 기타 정보 서비스 신청 및 견적 신청 : 이름, 회사명,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④ 제품 개선 활동 : 컴퓨터의 IP 주소, 접속 날짜 및 시간, 방문한 페이지의 이름과 URL, 접속하기 직전의 웹 사이트 (예 : 레퍼러 URL), 컴퓨터의 브라우저와 운영 체제, 액세스 공급자 이름 ⑤ 서비스 이용 및 처리 :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 로그, 쿠키, 접속 IP정보, 지불정보 및 기록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이용자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및 보유합니다.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회사에서 보존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통신비밀보호법 - 로그인 기록(방문기록): 3개월 4.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1) 홈페이지의 이용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지속적으로 보유하며 이용자에게 회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합니다. 2) 이용자가 가입 해지를 요청한 경우 및 이용 자격을 상실한 경우 개인정보 중에 해지관련 통계 관리를 위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남기고 이용자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고유한 정보들은 즉시 삭제되며, 어떤 이유나 방법으로도 재생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3) 단, 제품고객으로 등록된 이용자인 경우에는 제품키와 함께 제품키와 일치하는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남겨둬 제품 이용 관련 고객지원 서비스 제공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처리됩니다. 4) 그 밖에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5) 또한,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개인 정보는 보관의 목적으로만 관리합니다. ②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의 제 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6.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이행을 위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외부 전문 업체에 위탁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사전에 고지할 것입니다.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요구 -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삭제요구 - 처리정지 요구 ① 홈페이지를 통한 방법 : 회원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 수정 그리고 삭제(탈퇴)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열람 및 수정은 마이페이지 내 "개인정보수정" 메뉴를 통하여 본인임이 확인되었을 경우, 회원이 원하는 내용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이상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의사가 없을 경우,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내의 "회원탈퇴"에서 서비스 이용 해지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이메일, 서면, 전화를 통한 방법 : 회원 또는 비회원의 경우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을 서면, 전자우편, FAX 등을 통해 발송하여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③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할 수 있으며, 회사는 권리 행사 요청을 받는 경우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 확인하기 위하여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 증명서 등을 추가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8.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이용자에게 보다 적절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로그인하는 인증 부분에서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② 쿠키란 회사의 사이트 접속 시 자동으로 회원의 컴퓨터로 전송되는 텍스트 파일을 말합니다. ③ 이 쿠키는 로그아웃(Log-out) 후, 사용 중인 브라우저를 닫으면 PC에 저장되지 않고 자동 삭제됩니다. ④ 회원은 쿠키 사용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⑤ 쿠키 설정 거부방법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쿠키 설정방법 예 1. Internet Explorer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 고급 2. Chrome : 웹 브라우저 우측의 설정 메뉴 → 화면 하단의 고급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 Google Analytics에 관한 안내 1. 회사는 이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Google, Inc. (이하 ‘Google’)이 제공하는 웹 분석 서비스인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이용자들이 회사의 서비스를 어떻게 이용하는지 분석 및 평가하고 고객의 수요를 파악하며, 서비스와 제품을 개선하고 맞춤화하여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에 목적이 있습니다. 2. Google Analytics는 의 컴퓨터에 저장되는 텍스트 파일인 "쿠키"를 사용하여 이용자의 웹사이트 이용 방식을 분석합니다. 3. Google은 쿠키를 통하여 수집된 이러한 정보를 미국에 소재한 Google 서버로 이전되어 저장됩니다. 4. Google은 이 정보를 법률에 의하여 요구되는 경우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Google을 대신해서 해당 정보를 처리하는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5. Google은 이용자의 IP주소를 Google이 보유한 다른 어떠한 데이터와도 연관 짓지 않습니다. 6. 고객은 별도로 Google 쿠키 이용을 거부하지 않는 한,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Google 쿠키 및 Google Analytics를 통하여 생성된 모든 정보의 이용에 동의하게 됩니다. 7. Google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내용은 여기 (https://policies.google.com/privacy?hl=ko)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8. Google Analytics 이용 거부 방법을 확인하려면 Google 사이트를 통하여 제한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일부 서비스의 이용에 제한이 생길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이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① 관리적 조치 : 개인정보 내부관리계획 수립 · 시행, 개인정보 처리 직원 최소화, 정기적 직원 교육 등. ②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및 비밀번호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인 취약점 업데이트 및 점검, 접속기록의 보관. ③ 물리적 조치 : 전산실(데이터센터), 자료보관실 등의 접근통제 및 잠금장치 사용. 10. 개인정보에 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조현창 직책 : 최고기술책임자 e-Mail: privacy@jayoo.kr 전화번호 : 02-881-5541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 및 처리 부서 ] 성명 : 김인휘 직책 : 경영지원팀, 과장 e-Mail : privacy@jayoo.kr 전화번호 : 02-881-5541 이용자는 회사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할 것입니다. 11.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http://privacy.kisa.or.kr / 국번 없이 118)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http://www.kopico.go.kr / 1833-697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http://www.spo.go.kr / 국번 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http://cyberbureau.police.go.kr / 국번 없이 182) 12. 고지의 의무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공고일자: 2021년 2월 2일 - 시행일자: 2021년 2월 4일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또 다른 해결책을 원하시나요?
자유PDF 온라인 도움말과 구매하기를 확인하세요.
자유PDF 온라인 도움말
자유PDF에 대한 자세한 도움말을 확인하세요.
온라인 도움말
자유PDF 구매하기
자유PDF의 가격과 탁월한 기능을 살펴보세요.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