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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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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3-22

중요한 내용이므로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본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서(이하 "사용권 계약서또는 "라이선스또는 "계약")은 ㈜자유소프트(이하 "자유소프트또는 회사”)가 개발판매배포한 자유PDF(이하 자유PDF” 또는 제품”)에 대해 귀하(이 사용권 계약서에서 지칭되는 개인 또는 법인 또는 사용자)와 회사 간에 체결하는 법적 계약입니다제품에는 관련 미디어인쇄물 및 드라이버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기타 구성 요소 및 소프트웨어 모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또한 제품에는 회사가 귀하에게 제공하거나 귀하에게 제공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가 포함되며 귀하가 제품의 최초 사본을 취득한 날짜 이후에 취득한 모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귀하는 설치복사다운로드 및 제품에 액세스하거나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귀하는 본 계약을 준수하는 데 동의합니다본 계약의 조건에 동의하지 않으면 제품에 대한 권한이 없으며 제품을 설치복사다운로드액세스 또는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제품은 라이선스가 부여되었으며 저작권법 및 기타 지적 재산권 관련 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제 1조 라이선스 부여

회사는 여기에 명시된 모든 조건에 따라 제품을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독점적이고 양도 불가능한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제 1 (단일 사용 영구 라이선스귀하는 승인된 단일 최종 사용자만 사용할 수 있도록 단일 컴퓨터 또는 가상 머신에 제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단일 사용 라이선스 제품이 있는 가상 머신은 회사의 서면 동의를 얻지 않는 한 복사하거나 공유할 수 없습니다회사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유료 제품(: Microsoft Active Directory ® RMS)에 대한 원격 액세스가 허용되지 않습니다단일 사용 영구 라이선스는 터미널 서버와 같은 다중 사용자 환경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대신 사용자는 회사에서 다중 사용자 라이선스 또는 사이트 라이선스를 취득해야 합니다.

제 2 (단일 사용 기간 라이선스단일 사용 기간 라이선스는 단일 사용 영구 라이선스와 동일한 사용 조건을 가지며 사용 기간은 고정된 기간으로 제한되며사용 기간이 경과한 경우 사용 기간을 갱신하지 않는 한 컴퓨터 등에서 제품을 제거해야 합니다.

제 3 (구독 라이선스제품은 월간 또는 연간 구독 기준으로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제품의 유료 구독을 유지하는 한 허용되는 호환 컴퓨터 수에 대해서만 구독 라이선스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2조 추가 제한

귀하는 전 조의 제한에도 불구하고 관련 법률에서 명시적으로 허용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제품을 리버스 엔지니어링디컴파일 또는 분해할 수 없습니다회사의 명시적인 서면 동의 없이 제품을 임대리스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제 3자를 위해 제품을 호스팅 할 수 없습니다제품은 단일 통합 제품으로 사용이 허가되었습니다두 대 이상의 컴퓨터에서 사용하기 위해 해당 구성 요소를 분리할 수 ​​없습니다제품에는 제품의 무단 복사를 방지하기 위한 복사 방지 기술이 포함되어 있거나 컴퓨터에서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 원본 미디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제품을 무단으로 복사하거나 제품에 포함된 복사 방지 기술을 우회하는 것은 불법입니다회사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는 귀하 또는 제 3 자 고객이 소프트웨어를 재판매 할 수 없습니다귀하에게 명시적으로 부여되지 않은 모든 권리는 회사가 보유합니다.

제 3조 제 3자 소프트웨어

제품에는 회사가 사용하도록 허가된 제 3자의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거나 Microsoft AD RMS 클라이언트와 같이 회사에 제한 사용 라이선스가 부여된 경우 저작권법 및 기타 관련 법률에 의해 보호됩니다.

제 4조 지원유지 관리 및 업그레이드 보장

제 1 (유지 보수 기간) 회사는 귀하가 유지 보수 수수료 또는 구독료를 지불하고 제 4항에 추가로 설명된 대로 여기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유지 보수를 제공하는데 동의합니다유지 보수는 제품 구매일(또는 유지 보수 갱신시 이전 만료일)로부터 1년 동안 또는 구독이 활성화되고 지불된 기간 동안 제공됩니다연간 유지 보수를 갱신하지 못할 경우 향후 버전의 소프트웨어와 지속적인 지원 및 유지 보수를 받기 위해 새 라이선스를 구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제 
1 (유지 보수 서비스) 귀하는 회사가 유지 보수 비용을 대가로 본 계약 기간 동안 다음과 같이 지원 및 유지 보수(총칭하여 "유지 보수")를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지원회사는 사용 허가된 제품 버전에 대해 이메일 및 전화 지원을 제공합니다회사는 귀하의 모든 질문과 문제를 즉시 조사할 것입니다귀하는 조사를 지원하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회사에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데 동의합니다회사는 보장된 응답 시간을 제공하지 않지만 휴일을 제외한 평일 24시간 이내에 이메일 및 전화에 응답하기 위해 성실하게 노력할 것입니다.

유지 관리회사는 회사가 제품의 버전이 2.1, 2.2, 2.3 등과 같이 변경되는 경우(통상 마이너 릴리즈제품 개선 또는 수정을 추가 비용 없이 귀하에게 제공합니다이러한 개선 또는 수정은 제품의 일부로서 본 계약의 모든 사용 목적에 포함됩니다.

귀하는 회사가 제공하는 유지 보수가 구매한 제품의 최신 버전과 직전 버전으로 제한된다는 것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제 2 (업그레이드 보장 기간) 회사는 귀하가 업그레이드 보장 수수료를 지불하고 본 항 제 1호에 명시된 조건에 따라 귀하에게 업그레이드 보장을 제공하는데 동의합니다업그레이드 보장은 당사자가 서면으로 달리 동의하지 않는 한 제품 구매일부터 갱신(본 조 제 4항에 설명)과 함께 1년 동안 제공됩니다업그레이드 보장 기간이 만료된 경우 연간 업그레이드 보장을 갱신하지 않으면 향후 소프트웨어 버전 및 관련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보장을 받기 위해 새 라이선스를 구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제 
1 (업그레이드 보장) 업그레이드 보장 수수료에 대한 대가로 회사는 업그레이드 보장 기간 동안 다음과 같이 업그레이드 보장을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

지원회사는 현재 제품 버전에 대해 이메일 및 전화 지원을 제공합니다회사는 귀하의 모든 질문과 문제를 즉시 조사할 것입니다귀하는 조사를 지원하고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회사에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동의합니다회사는 응답 시간을 보장하지 않지만 휴일을 제외한 평일 24시간 이내에 이메일 및 전화에 응답하기 위해 성실하게 노력할 것입니다. 

유지 관리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제품에 대한 개선업그레이드 또는 수정 사항을 추가 비용 없이 귀하에게 제공합니다그러한 개선 또는 수정은 제품의 일부로서 본 계약의 모든 사용 목적에 포함됩니다.

귀하는 회사가 제공하는 업그레이드 보장 서비스가 구매한 제품의 최신 버전과 직전 버전으로 제한된다는 것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제 3 (제외) 회사의 지원 제공 의무는 제품의 적절한 사용과 본 계약의 완전한 준수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또한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지원을 제공할 책임이 없습니다. (a) 제품의 시스템 요구 사항이 충족되지 않은 경우 (b) 당사자 또는 제 3자에 의해 제품이 수정 또는 수정을 시도한 경우 (C) 귀하가 회사에서 권장하는 제품 변경 사항이 적용되지 않은 경우

제 4 (고려) 회사가 제공하는 지원유지 관리 및 업그레이드 보장 서비스에 대한 지불시귀하는 회사 또는 공인 대리인에게 관련 송장주문서 또는 기타 주문 문서에 표시된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최초 지원업그레이드 보장 기간업그레이드 보장 기간이 종료되면 회사 또는 공인 대리인에게 갱신 수수료를 지불하고 귀하가 해지하지 않는 한현재 이용중인 지원유지 관리 및 업그레이드 보장 기간이 만료되기 최소 30일 전에 수수료를 청구하며 만료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은 경우 모든 후속 지원유지 보수 및 업그레이드 보장 등이 중단됩니다.

제 조 지불 조건 

귀하는 "자유소프트 환불 정책" 동의합니다본 계약에 명시되지 않는 한 본 계약에 따라 지불해야 하는 모든 수수료 및 기타 금액은 취소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당사자들이 달리 동의하지 않는 한귀하는 송장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모든 수수료 또는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연체료는 연체 금액과 본 계약에 따라 지급되지 않은 기타 수수료 및 비용에 대해 월 1.5% (1½%) 또는 해당 법률에서 허용되는 최고 요율 중에 부과되며 지불 만기일부터 적용됩니다.

제 조 세금 

본 계약에 명시된 수수료 및 기타 모든 금액은 관련된 세금 및 비용(총칭하여 "세금")을 제외하고 회사가 수령하는 순 금액이며 귀하에 의해 발생하거나 본 계약에 따른 세금으로 인해 상쇄 또는 감소되지 않습니다귀하는 본 계약의 이행과 관련된 모든 세금에 대해 책임을 지고 직접 지불해야 합니다.

제 조 데이터 사용에 대한 동의

제 1 소프트웨어(주 응용 프로그램 및 플러그인)는 회사 및 회사와 계약을 체결한 제 3자의 서버에 주기적으로 연결하여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취약성 수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 2 소프트웨어는 소프트웨어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품 사용 정보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이용 정보는 이용자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합리적으로 필요한 경우 또는 이용자가 해당 정보 제공에 동의하는 경우에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개인 식별 정보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회사는 활성화 기능 및 기타 관련 기능을 구현하기 위해 귀하의 MAC 주소를 수집합니다수집되는 사용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파일 이름
사용자
생성 시간
생성된 장치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위치
문서 페이지
문서 크기
문서 버전
문서 버전 설명 정보
기타 사용 정보


제 3 귀하는 회사 및 회사와 계약을 체결한 제 3자가 제품과 관련된 지원 서비스의 일부로 귀하가 제공하는 정보를 수집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회사는 귀하를 개인적으로 식별하는 방식으로 이 정보를 사용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이 정보의 수집은 "자유소프트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제 조 지적 재산권

라이선스가 부여된 제품인쇄물제품의 모든 사본 등에 대한 소유권 등 모든 권리는 회사가 소유합니다.

제 조 보증

제 1항 (미디어에 대한 제한적 보증회사는 라이선스가 부여된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미디어(파일디스크, CD-ROM, DVD 또는 기타 매체의 모든 내용이 포함)가 라이선스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동안 물질적 결함이 없음을 보증합니다라이선스 사용자가 이 30일 동안 미디어에서 결함을 발견한 경우 라이선스 사용자는 결함을 발견한 후 15일 이내에 결함이 있는 미디어를 회사에 반환할 수 있으며라이선스 사용자의 유일한 구제책은 결함이 있는 미디어를 교체하는 것입니다.

제 2항 (사용 허가된 소프트웨어에 대한 보증 없음) 사용권이 부여된 소프트웨어는 사용권자에게 "있는 그대로제공됩니다회사 및 회사의 라이선스 제공자 및 공급 업체공인 대리점 또는 그 자회사는 소프트웨어의 사용이나 성능에 대해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사용권이 부여된 소프트웨어에 대해 어떠한 진술보증조건 또는 약정(법률관습법거래 과정거래 관행 또는 기타 방식에 관계없이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을 하지 않습니다그러한 진술보증 조건 또는 약정은 라이선스 사용자의 관할권에서 적용되는 법률에 의해 배제되거나 제한될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한 경우만 해당됩니다.

제 3 (보증 거부) 본 조 제 1항에 명시된 보증 외에 관련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회사 및 회사의 라이선스 제공자 및 공급 업체공인 대리점 또는 그 자회사는 제품 및 제품과 관련된 모든 지원 서비스("지원 서비스")를 있는 그대로” 제공하며 사용이나 성능을 보장하지 않습니다제 3자 권리의 비침해상품성만족스러운 품질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이 포함되며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명시적묵시적 또는 법적인 기타 모든 보증 및 조건이 거부됩니다.

제 10 조 (책임의 제한 및 배제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 및 회사의 라이선스 제공자 및 공급 업체공인 대리점 또는 그 자회사는 모든 특별부수적간접적징벌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그 손해는 이익 손실 또는 기밀 정보 또는 기타 정보 손실업무 중단개인 상해개인 정보 손실선의 또는 부주의를 포함한 모든 의무를 충족하지 못한 경우기타 모든 금전적 손실 또는 기타 손실을 포함하며 이에 제한되지 않습니다또한 제품의 사용 또는 사용 불능지원 서비스 제공 또는 제공 실패또는 이 라이선스의 제공 및 이와 관련하여 오류불법 행위(과실 포함), 계약 위반 또는 회사의 보증 위반회사가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을 사전에 알고 있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제 1 (책임 및 구제책의 제한) 어떠한 이유로 든(위에 언급된 모든 손해와 모든 직접적 또는 일반적인 손해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귀하가 초래할 수 있는 손해에도 불구하고회사 및 회사의 라이선스 제공자 및 공급 업체공인 대리점 또는 그 자회사의 전체 책임과 전술한 모든 사항에 대한 라이선스 및 귀하의 독점적 구제책은 회사가 귀하로부터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실제로 받은 금액으로 제한됩니다전술한 제한배제 및 면책 조항은 해당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적용되며이는 구제책이 본질적인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 경우에도 마찬가지 입니다.

제 11 조 일반 사항

본 계약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법적 조치 또는 소송은 회사의 소재지 관할 법원에 전속관할권이 있습니다명시적인 사전 서면 동의 없이는 법률 또는 기타 방법으로 본 계약 또는 본 계약에 따른 권리 또는 이권을 양도할 수 없습니다그러한 동의없이 본 계약을 양도하려는 시도는 무효이며 효력이 없습니다전술한 내용에 따라 본 계약은 각 당사자의 승계인 및 허용된 양수인의 이익을 구속하고 효력을 가집니다본 계약에 명시 적으로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일방 당사자가 본 계약에 따른 구제책을 행사하는 것은 본 계약 또는 기타에 따른 다른 구제책을 침해하지 않습니다. 관할 법원에서 어떤 이유로든 본 계약의 조항이 무효 또는 집행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는 경우해당 조항은 최대한 허용 가능한 범위까지 시행되며동일한 본질로 집행 가능한 다른 조항으로 대체될 수 있으며본 계약의 다른 조항은 완전한 효력을 유지합니다본 계약에 따라 요구되거나 허용되는 모든 통지 또는 승인은 팩스이메일등기 우편으로 전달되며각 경우 수신시 제공된 것으로 간주됩니다모든 통지 또는 승인은 해당 주문서 또는 송장에 명시된 주소 또는 이 조항에 따라 양 당사자가 상대방에게 지정한 다른 주소로 전송됩니다양 당사자는 노동 분쟁파업봉쇄에너지 공급 중지전쟁테러리즘폭동 또는 신의 행위 등을 포함하여 합리적인 통제를 벗어나거나 제한되지 않는 사유로 인해 본 계약에 따른 수행의 실패 또는 지연(지불 의무 제외)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일방 당사자가 본 계약의 조항을 시행하지 않는다고해서 해당 조항 또는 기타 조항의 향후 시행을 포기하는 것은 아닙니다. 회사의 지원 및 유지 보수 서비스 약관을 포함한 본 계약은 해당 조항에 관한 당사자 간의 완전하고 배타적인 합의를 구성하며 조항에 관한 당사자 간의 모든 사전 서면 및 구두 이해와 합의를 대체합니다. 본 계약의 조건과 일치하지 않거나 이에 추가되는 고객 구매 주문서 또는 기타 주문 문서에 포함된 조건은 회사에 의해 거부되며 무효로 간주되며 효력이 없습니다.

제 12 조 라이선스 준수

귀하가 사업체회사 또는 조직인 경우 귀하는 회사 또는 권한을 위임받은 대리인의 요청에 따라 요청 시점으로부터 30일 이내에 회사 제품의 사용이 회사의 유효한 라이선스와 일치함을 문서화하고 증명할 것에 동의합니다.

제 13 조 서비스 중단 또는 변경 

귀하는 지원 계약의 현재 연간 기간 동안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지원을 중단하지 않기로 동의한 경우 회사가 이전 제품 버전의 배포를 포함하여 언제든지 단독 재량으로 해당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제품 또는 서비스 지원의 제조 및 개발을 중단할 권리가 있음을 인정합니다회사는 단독 재량으로 지원을 변경할 권리가 있지만 어떠한 경우에도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다음과 같은 결과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a) 본 계약에 명시된 지원 수준에서 지원의 감소 (b) 회사에 대한 실질적인 의무의 감소 (c) 귀하의 실질적인 권리의 감소

제 14 조 계약서의 변경

회사는 법률에 따라 수시로 본 계약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회사는 웹 사이트https://jayoo.kr/pdf/eula.html )에 게시하여 본 계약의 중요한 변경 사항을 귀하에게 알립니다 .

제 15 조 문의

본 라이선스에 대해 질문이 있거나 어떤 이유로든 회사에 연락하려면 이메일(support@jayoo.kr) 또는 전화 (02-522-8290)로 연락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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